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어떻게 진행하는가?

아이멘토의 엄마표 영어

엄마표 영어는 주로 가정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이므로, 센터의 코칭이나 지원없이 혼자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엄마표 영어를 위해서는 보다 깊이있는 교육관과 관심 그리고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즉, 아이의 인생을 길게 보면서 정말 도움이 되는 교육방식에 대한 깊이있는 고찰이 필요함은 물론 성과위주의 성급함을 벗어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아이들의 흘러간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길로 들어서지 않도록 사전에 함정을 피해갈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멘토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존재하는 것으로, 오늘도 많은 학부모님들과 함께 뛰면서 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아이멘토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기본기가 탄탄한 실용적인 영어를 익히는 것과 부모님(엄마)과 아이들 사이의 관계에 집중하며 보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아이들의 인생을 바라봅니다.

또한, 실용적인 커리큘럼과 이미 수백여명의 아이들을 성공적으로 중·고등 영어교육의 길로 인도해주신 강사진과 함께 전 교육 과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그래서 결국 성공하실 수 있도록 이끌며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훗날, 아이가 지난 3~5년이라는 시간을 행복하고 즐겁게 기억할 수 있다면, 엄마표 영어로 아이들에게 그러한 시간를 만들어 주도록 노력하시는 부모님이라면, 분명 달콤한 성공의 열매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하루 3시간 3년 3000시간은 엄마표 영어의 공식처럼 쓰이는 성공지표입니다.


기본 교육방식 안내

  1. 그 누구보다 아이를 가장 잘 알고 가장 잘 보살필 수 있는 엄마가 코치가 되어,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갖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교육방법입니다.
  2. 엄마가 영어를 잘 할 필요는 없으며,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갖도록 유도하고 격려하고 이끌어 주시면 됩니다.
  3. 아이멘토에서는 엄마표 영어 성공사례와 경험을 기반으로, 엄마와 아이가 언어로써의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격려하며 포기하지 않도록 이끌어 드립니다. (매주 어머님 대상 수업, 한 주간 진행상황 피드백, 분기/단계별 학습성과 체크)
  4. 아이멘토에서는 아동용 영어원서 활용법의 교육 및 대여, 각종 교육용 소프트웨어 소개/제공 등 년차별 커리큘럼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교육용 기자재의 활용법을 교육하고 지원해 드립니다.
  5. 또한, 스마트 시대에 걸맞는 보다 효율적인 스마트 어학도구를 제공하여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Listening 훈련(DVD 활용)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6. 엄마표 영어를 진행하시는 동안, 어려움과 난관을 만나실 때를 위해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강사님이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립니다.

커리큘럼 안내